1. 일
9시 ~ 5시 30분
A 프로젝트 도커화.
프론트엔드-백엔드 간 상호작용은 이제 잘 되고 백엔드 컨테이너에서 GPU 설정+몇몇 스크립트 에러 처리해야 함.
빌드에 시간이 많이 걸려 더 할 수 있는 게 없어 퇴근함
내일이랑 목요일은 야근해서 프로젝트 마무리 짓고 가야지..
2. 네트워크 관리사 2급 실기
뭐로 공부하면 되는지 자료조사함
ICQA 모의고사 프로그램 설치하고, 랜툴 세트 쿠팡에서 싼 거 대충 샀음
유튜브 강의 듣고 실전 몇 번 돌리기
6월 셋째주에서 3~4일 정도 쓰면 될 듯
3. 면접 대비
질문 카테고리
- 자기소개
- 지원동기
- 프로젝트 경험
- CS
- 기업 이해
- 도메인 이해
- 인성/협업 질문
위 7개 카테고리에서 최초 30개의 질문 뽑음
4. 내일 목표
- A 프로젝트 도커화 끝
- B 프로젝트 인수인계 ppt 정리
- C 프로젝트 NAS 연동 (가능하다면)
- 오늘 뽑은 면접 30문제 답변 정리